[ 회원 가입 진행 후 로그인이 안될 경우 ]
로그인이 안 된다고요?
최근 회원가입을 했는데도 로그인이 안 된다는 문의가 많이 오고 있는데요.
저희 스마트트래블은 회원 여러분께 *스페셜 쿠폰 또는 면세점 혜택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
가입 시 실명인증 및 유효한 이메일&전화번호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.
(*스페셜 쿠폰은 상시 제공이 아닙니다.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스마트트래블을 회원가입 없이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
회원가입을 하시면 마이쿠폰북 기능+스페셜 쿠폰+다양한 면세점 혜택 소식 등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해결 방법>
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는 대개 본인이 가입 진행을 한 이메일 인증을 안 하셔서 그렇습니다.
회원가입 완료 후 인증메일을 확인하시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1. 자신이 가입한 이메일에서 받은 메일함 확인!
2. 스마트트래블 인증메일을 열어 링크 클릭!
3. 로그인
이렇게 진행해보시고, 그래도 안 된다면,
아래 전화로 다시 한번 문의 주시면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show_gd_mylist_btn]